-
거제 대명리조트 경영철학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
대명레저산업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미래형 레저공간 창출과 국민행복증대, 가족가치 존중이라는 기업모토로 1987년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20년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하고 지속적 사랑으로 능률협회 선정 브랜드파워 콘도부분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절대적 고객사랑에 부응하는 고객지향 경영과 고객행복을 위한 “가족가치 존중의 기업운영”을 위해 평생 동반자적 고객과의 관계구축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명은 역량과 기업양심을 갖춘 레저업계 선두기업을 자부하며 레저문화의 미래가지를 창조하고 또한 행동하는 일류기업이 되겠습니다.
가치와 행복
사랑하는 가족과 직원분들께 선물하세요
리조트 회원권 구입 망설이는 이유 3가지!!
1. 예약의 어려움 콘도의 장점인 전국체인지역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특정 시즌 및 날짜에 어느 한 지역으로 편중되는 단점이 있어 예약의 어려움이 있다.(성수기, 단풍철, 벚꽃철, 지역행사등) 2. 회원권 가치하락 ① 리조트의 객실 및 부대시설 낙후
② 체인사업 중단 및 더딘 체인확장
③ 신규업체의 고객우대 혜택
④ 예약의 어려움 등3. 매매의 어려움과 매매시 가격하락 예약 단점과 회원권 가치하락에 따른 손실
전국 곳곳에 예약 잘되고, 사용하기 좋고,
매매 잘되고, 매매시 손해 안보면
회원가입 하시겠죠?그래서 대명리조트는 이렇게 관리합니다.
예약은
1. 고객님의 바램에 100% 보답하고자 1:1 통합관리시스템 적용
고객 전담 직원이 전국 객실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 담당고객님 우선 예약
2. 중요날짜 및 인기지역은 사전에 충분한 객실 우선 확보
3. 고객님의 관리담당자 퇴사시 확실한 후임담당 인계체계
회원권 가치는
1. 대명리조트의 지속적인 리조트 확장 사업을 통하여 가치의 상승 (2012년 이후 직영리조트 개관 예정 → 여수, 거제, 삼척, 일산 등) 2. 높은 객실 가동율(주중)을 통한 수익창출로 지속적인 리모델링 및 개보수작업 (설악, 제주, 경주 등 콘도 추가건설진행 중, 객실 비/소품 주기적인 최고급 교체) 3. 오션/아쿠아월드, 스키, 골프, 스파 등 차별화된 초호화 부대시설을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 전세계 6대 규모 리조트 →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축구장 면적 7배) 4. 7년 연속 리조트 1위, 브랜드 가치 1위 업체 선정 리조트 전문업체 (2012년 이후 직영리조트 개관 예정 → 여수, 거제, 삼척, 일산 등)
직영/체인리조트 증가
부대시설 최고급화 및 확충
높은 예약율/1:1 통합관리→ 회원권가치 상승!!
회원권 구입시 유의사항
1. 회사의 신뢰성, 안정성 - 성장가능성, 사회적 책임수행 여부 2. 현재 목적이용 가능한 콘도 - 회원권 취득과 동시에 목적이용 가능한 콘도 여부 3. 시설규모 - 현재 운영중인 사업장의 규모, 부대시설 현황, 레포츠시설의 규모 4. 미래 사업계획 실현 가능성 - 계획사업의 2~3년내 실현가능성(사업승인)여부, 적정 사업부지 확보 여부 5. 사업승인, 건축승인, 분양승인 등 적법절차 확인